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부업] 해피캠퍼스 자료 판매 후기(Feat. 수익인증)

by 푸릇새싹 2021. 12. 26.

 

안녕하세요. 투자 잡학사전입니다.

 

오늘은 제가 올해 1월부터 시작한 해피캠퍼스 자료 판매 후기를 들려드릴까합니다.

 

저는 올해 1월부터 지금까지, 약 12개월간 29개의 자료를 해피캠퍼스를 통해 판매하였습니다.

그리고, 소소하지만 치킨 몇마리 먹을 수 있는 수익을 거뒀고 재밌는 경험을 했습니다. 

 

자세한 얘기 전에 먼저 수익인증부터 보시죠.

 

 

 

 

 

 

 

아니, 3825원으로 어떻게 치킨을 먹냐고요?

 

왜그래요, 치킨텐더정도는 먹을 수 있잖아요.

 

 

 

사실, 10월인가? 수익이 좀 쌓여서 출금을 한 번 했어요.

 

그때 28,000원을 출금했으니 12개월 간 벌어들인 수익을 합하면 31,825원 정도 됩니다.

 

 

 

네, 그래도 약소한 금액입니다.

 

 

하지만 제가 처음 자료를 등록할 때 들인 수고를 빼면 전혀 건드리지도 않았는데 이정도 돈이 들어온거? 저는 매우 만족합니다.

 

 

만약 제가 자료를 더 업데이트하고, 퀄리티 있는 자료들을 올렸다면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내년부터는 자료를 더 업데이트하고 퀄리티를 높여서 업로드하려구요.

 

 

그럼 일확천금을 벌어볼 기회를 생각하고 들어오신 분들을 나가주시고,

소소하게 몇 만원 돈 들어오는 시스템을 만들어보고 싶다, 싶으신 분들은 남아주세요.

 

제가 어떻게 이 수익을 얻게 되었냐, 그걸 좀 말씀드릴게요.

 


 

 

우선, 저는 해피캠퍼스에 29개의 자료를 올렸어요.

 

해피캠퍼스. 다들 들어보셨죠? 과제하기 싫을 때 레포트 사고, 독후감 쓰기 싫을 때 독후감 살 수 있는 그런곳이에요.

 

자료 판매 플랫폼으로 해피캠퍼스가 가장 유명하고, 유입자도 많기 때문에 저는 여기서 판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해피캠퍼스 외에도 레포트월드, 레포트샵 등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저는 거기다가 대학교 과제물, 공모전용 보고서, 독후감, 발표 자료 같은걸 올렸어요.

 

크게 유형을 나눠보자면 다음과 같았습니다.

 

1. 논문요약 자료

2. PPT 자료 : 교양 발표자료, 전공 발표자료, 데이터분석 자료 등

3. 기획안 : 영상 기획안, 뮤직비디오 기획안 등

4. 독후감 

5. 에세이

6. 전공과목 요약자료

7. 자소서, 기업분석 자료

 

 

 

 

그 중에서 뭐가 제일 많이 팔렸냐,

 

저는 자기소개서, 기업분석 자료가 제일 많이 팔릴 줄 알았는데,

상외로 R로 미세먼지의 건강영향을 분석한 PPT가 가장 많이 팔렸습니다.

 

미세먼지 건강영향에 대해서 통계 툴 R로 그냥 끄적여서 분석해 놓은 건데, 의외로 사람들이 많이 사가더라구요.

 

 

그 다음으로 많이 팔린건, 교양수업에서 썼던, 스타워즈 흥행요소를 분석한 PPT 자료입니다. 그게 제일 비싼 자료임에도 불구하고 말이죠.

 

신기하더라구요. 스타워즈의 흥행요소를 분석한 자료를 도대체 누가사가는거지? 나랑 똑같은 교양수업을 듣게 된 내 후배인건가? 

 

 

아무튼 판매된 자료를 분석하면서 느낀건, 어떤 자료든 필요한 사람이 있고, 그게 유니크 할 수록 더 잘 팔린다는 것입니다. 

 

 

 

 

 

처음에 얘기했던 것처럼, 저는 내년에는 좀 더 공격적으로 자료를 추가하고, 자료를 등록할 때도 정성을 들일 예정입니다.

 

그리고 내년 중순쯤, 다시 수익인증 및 후기로 돌아오도록 하죠.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