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일론 머스크 인터뷰] 머스크 형을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이유

by 푸릇새싹 2022. 5. 24.

얼마 전 'All-In-Podcast'에서 일론 머스크와 인터뷰를 했다.

 

 

 

 

약 1시간 30분 가량 트위터 인수, 테슬라, Space X 등에 대해 얘기했다.

 

 

그 중에서도 Space X에 관해 얘기하던 도중 재밌는 장면들이 여럿 나왔는데, 이걸 보면 참 일론 머스크란 사람을 안좋아할 수가 없다 ㅋㅋㅋ

 

 

 

진행자 曰

 

"Space X의 비즈니스 목적이 뭔가요?"

 

 

일론머스크 曰

 

"Space X의 목적은 인류의 다행성 정착을 위한 기술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그 기술을 통해 인류가 우주에서 문명을 세우는 일을 지원할 것입니다. (중략) 우리는 살아가면서 재밌고, 흥미로운 것들을 필요합니다. 특히 어린아이들에겐 말이죠. 우주를 탐험하고 개발하는 건 흥미롭고 영감을 주는 일입니다.

 

우리는 우주를 탐험하면서 우주에 뭐가있는지, 우리 삶의 목적은 무엇인지, 우주인은 존재하는지 등에 대해 밝혀나갈 수있을 것입니다. 부디 우주인이 호의적이었으면 좋겠네요. 

 

사실, 우주인에 관련하여 많은 사람들이 제게 질문을 합니다. 

저는 아직까지 우주인이 존재한다는 증거를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아마 그런걸 발견했다면 제가 트위터에 최초로 올렸을 것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속하겠습니다. 우주인이 존재한다는 걸 알게 되면 여러분에게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론 머스크 너무 좋다.

 

이번 인터뷰 영상은 일론 머스크의 너드함과 순수함 그리고 유쾌함이 잘 드러나는 것 같다.

 

 

일론 머스크를 보면 진심으로 인류의 발전을 희망하고 이를 위해 인생을 살아가는 사람이라는 생각이 든다.

 

 

그리고 참 대중과의 소통을 좋아한다.

 

자신의 솔직한 생각을 표현하고 나누는 걸 즐긴다. 

 

물론 이것 때문에 여러 차례 곤혹을 겪기도 했지만, 그래도 계속하는거 보면 일론 머스크의 왕성환 트윗팅은 마케팅이 아닌 순수한 의도가 담긴 천성인거 같다.

 

새로운 시대를 개척해나가는 사람의 생각을 실시간으로 듣고 볼 수 있다는게 나같은 대중 입장에서는 고맙다. 

 

 

부디 일론 머스크가 더 대중 매체에 나오고 활발하게 트윗을 날려주길 바란다.

 

 

머스크 형 내가 맨날 리트윗이랑 좋아요 누르고 있다구~

 

 

반응형